통합 검색
♥ 어르신들과 현대시장 나들이 다녀왔어요~!
시장에 오니 옛날생각 나신다며, 예전에는 매일같이 시장을 왔다갔다 하셨다고 하시네요~
어르신들과 시장구경도 하고, 간식도 사먹고..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^^
댓글 0
댓글 0